뒤로가기 뒤로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목록

  1. 블랙멤버십

    Q. ​블랙멤버십이 뭔가요?  

    월 이용료 29,000원으로 멤버십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멤버십 전용 할인 특가

    - 배송비 무제한 무료

    - 멤버십 첫 달 이용료 무료

    - 멤버십 전용 쿠폰 지급

    - 최신 타이어 정보 제공

    - 다양한 교육 기회 제공

    - 온라인 채널 마케팅 홍보


    블랙서클 멤버십에서만 누르는 특별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2. 블랙멤버십

    Q. ​배송비 포인트는 언제 지급되나요?  

    결제하신 배송비는 익월 1일 또는 첫 번째 수요일까지 전액 지급되며 포인트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1년입니다.

  3. 블랙멤버십

    Q. 모든 주문의 배송비를 받을 수 있나요?  

    퀵 배송 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의 구매 시 발생하는 배송비가 포인트로 지급됩니다. 


    *제주도를 포함한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일반 운임이 적용된 포인트가 지급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 블랙멤버십

    Q. ​블랙멤버십 가입 정보를 확인하고 싶어요! 

    하단 메뉴에 있는 멤버십​을 클릭하여 다음 결제 예정일과 이번달 돌려받으실 포인트, 누적 혜택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블랙멤버십

    Q. 블랙멤버십을 해지하고 싶어요!  

    블랙멤버십 해지는 1600-1848로 문의 바랍니다.
  6. 회원정보

    Q.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 회원전용 특가 구매 가능

    - 상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최대 0.3% 적립금 혜택

    - 각종 할인 쿠폰과 포인트를 제공받아 최대한 저렴하게 구매 가능

    - 블랙서클에서 진행하는 여러 프로모션 이벤트 경험


    블랙서클의 회원이 되시고 엄청난 혜택을 누려보세요!

  7. 주문/결제

    Q. 주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상품 검색 > 장바구니 담기 > 장바구니에서 배송 방법 선택 / 수량 선택 > 주문서 작성 및 결제수단 선택 > 결제

    - 상품 검색 > 바로 구매 >  배송방법 선택 / 수량 선택 > 주문서 작성 및 결제수단 선택 > 결제

    - 상품 검색 > 상품 상세페이지 > 바로 구매 > 수량 선택 > 주문서 작성 및 결제수단 선택 > 결제

  8. 배송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퀵 배송 : 가까운 총판점에서 즉시 배송하여 1~2시간 내에 수령이 가능합니다.

    - 택배 배송 : 주말, 공휴일 제외 익일 배송 가능합니다.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9. 주문취소

    Q.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하단에 있는 배송조회를 클릭하여 주문/배송 조회 페이지에 나타나는 주문서에서 주문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가능합니다.

    - 입금 대기/결제 완료 상태에서의 주문 취소는 즉시 처리가 됩니다.

    - 상품 준비 중 상태에서는 상품이 출고/이동 중이기 때문에 주문 취소 처리가 불가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회원정보

    Q. 회원정보는 어디서 변경하나요? 

    하단에 있는 내 메뉴 버튼 클릭 후, 매장명 오른쪽에 있는 정보 수정에서 회원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11. 주문/결제

    Q.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 방법으로는 “무통장입금(가상계좌), 간편 계좌이체, 간편 카드결제” 가 있습니다.


    - 무통장입금(가상계좌) : 입금은행/입금자명 입력 후 발급된 가상 계좌번호를 확인하여 입금

    - 간편 계좌이체 : 계좌 정보 등록 후, 다음 결제 시부터 번거로운 절차 없이 비밀번호로 결제 가능

    - 간편 카드결제 : 카드 정보 등록 후, 다음 결제 시부터 번거로운 절차 없이 바로 결제 가능

  12. 배송

    Q. 모든 상품이 퀵 배송 가능한가요? 

    퀵 배송이 가능한 상품의 경우, 상품 리스트에 퀵 배송 표시가 나타나거나

    해당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퀵 배송에 대한 배송시간, 배송비 정보가 확인이 가능합니다.

    퀵 배송 표시가 노출되지 않을 경우, 해당 상품은 택배 배송만 가능합니다.

  13. 주문취소

    Q. 부분 취소란 무엇인가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 중 일부만 취소한 경우 또는 품절된 상품이 있을 경우, 결제하신 금액에서 해당 상품의 금액만 취소해 드리는 것을 ‘부분 취소‘ 라고 합니다.

    ※ 장바구니 쿠폰을 사용한 주문서는 부분취소가 불가능하여 전체 상품 취소가 되는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14. 회원정보

    Q. 회원 아이디를 잊어버렸습니다. 

    로그인 페이지 아래쪽에 위치한 “아이디 찾기” 에서

    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번호로 회원님의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

  15. 주문/결제

    Q. 가상계좌란 무엇인가요? 

    주문 내역서마다 각각 다른 자기만의 계좌를 받습니다. 

    인터넷뱅킹, 폰뱅킹, 창구에서의 계좌이체는 가능하지만 ATM(CD기)를 통한 무통장 입금을 이용할 수는 없습니다.

    받으신 계좌는 받은 날을 포함하여 7일 동안 유효하니 입금이 늦어질 경우 다시 주문하여 계좌번호를 받으셔야 합니다.

  16. 배송

    Q. 주문 후 배송 현황을 어떻게 조회해야 하나요? 

    상품이 출고되면, 로그인 후 하단에 있는 배송조회를 클릭하여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17. 주문취소

    Q. 주문 취소 시 포인트/쿠폰도 환불되나요? 

    상품 전체 취소 시, 모든 포인트와 쿠폰은 환불됩니다.

    다만, 부분 취소 시에는 취소 상품에 사용한 쿠폰만 환불 되고 다른 상품에 적용된 포인트와 쿠폰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환불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순위 : 결제수단(무통장입금(가상계좌), 간편 계좌이체, 간편 카드결제, 신용카드)

    2순위 : 쿠폰

    3순위 : 포인트

  18. 회원정보

    Q. 회원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로그인 페이지 아래쪽에 위치한 “비밀번호 찾기” 에서

    휴대폰 번호 인증을 통해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19. 주문/결제

    Q.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주문/배송 조회 페이지에서 주문서의 내용과 실제로 결제하신 내용이 일치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잘못 입금된 경우, 주문 취소 후 다시 주문하시고 정확한 금액을 입금해 주세요.


    그 외에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1:1 문의에 글을 올려주시거나,

    블랙서클 ☎ 010-7236-7771 로 연락 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20. 배송

    Q. 두 가지 이상의 상품을 주문했는데 하나만 왔어요. 

    여러 가지 상품을 동시에 주문하셨을 경우 모든 상품이 최대한 신속히 배달될 수 있도록 각 총판점에서 개별적으로 출발하게 됩니다.

    상품이 도착하는 시간이 조금씩 차이 날 수 있으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각 상품이 다르게 발송되더라도 배송조회는 모두 가능합니다.

  21. 주문취소

    Q. 상품을 취소했는데 아직 환불 처리가 되지 않았습니다.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시, 입금자명과 입금액을 확인하여 직접 환불 처리가 진행되므로 영업일기준 약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신용카드 결제 시, 당일 환불 가능하지만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당일 환불 처리가 예외 됩니다.

    -고액 결제 거래는 영업일 기준 약 3~7일 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퀵메뉴 위로 TOP
퀵메뉴 퀵메뉴
퀵메뉴 닫기 닫기